아이나비 블랙박스 FXD950 View 사용기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아이나비 블랙박스 FXD950 View 사용기



2개월 전 쏘렌토 구입때 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박스 FXD950 View를 구입했었는데요.

이 제품을 선택한건 그동안 3번의 차를 교체하면서 계속 팅크웨어 제품을 사용해서 안정적인 제품은 인증되었고, 이 모델이 작년에 출시되었지만 신제품들과 기능에서는 크게 차이가 나지않고 출시때보다 저렴히 판매되고 있서서입니다. 더군다나 무료장착 쿠폰까지 포함하고 있어서 가성비로선 최고입니다.



디자인이 수려하고 블랙박스 보다 과거 카메라 형태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3.5인치 LCD디스플레이는 설치 후 주행 전후방 영상과  주차 영상, 이벤트(충격시 따로 저장)영상을 디스플레이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에 옵션으로 차선이탈 방지 기능이 있는데 설정을하고 졸음 운전으로 차선이탈시 경보음이 발생하며 운전자의 부주의를 환기시켜 주는 기능도 탑재되 있습니다.


SD카드 슬롯과 전원부 선택적 녹화 버튼이 자리해 있습니다.




2개의 스피커에서 각종 서비스 안내음이 나오며 주행 모드 중 이벤트 녹화 경고음이 출력됩니다.


상단은 가운데 클립이 위치해 있으며 이 부분이 차량의 앞 유리에 고정돼 전방 영상을 녹화합니다. 좌측의 GPS외부 안테나를 장착하면 보다 더 정확한 위치기반 서비스 정보를 담을 수 있고 차량 전원선과 후방 카메라 연결 포트가 자리해 있습니다.



2개월 사용하고 있는데 주행 영상이나 주차 모드 영상 녹화가 우수한 편입니다. 시중에 20만원대 다양한 블랙박스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품질과 가격까지 뛰어난 제품은 몇개 되지 않습니다. 자동차 동호회에서 추천이 많았던 제품답게 녹화 기능에 아주 충실한 제품입니다.

* 제품스펙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코텍스 A5 CPU
전방 풀HD급(1,920x1,080 픽셀)
후방 HD급(1,280x720 픽셀)
고온차단기능
배터리방전 기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