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LA SI-890S LED 오테무 청축 기계식 키보드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AULA SI-890S LED 오테무 청축 기계식 키보드



PC방에서 게임을 하면 키보드의 타건 키감에 감탄이 절로나오는데요. 고가의 체리사 청축 키보드는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켜 줍니다.

요즘 핫한 오버워치 게임을 하려고 PC를 풀구성으로 구입했는데 그 중 타격감을 고려해 보급형 청축 기계식 키보드 AULA SI-890S LED를 구입했습니다.

체리사의 특허 독점권이 만료되면서 유사축 기계식 키보드가 시중에 저렴한 가격으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보급형 제품인 만큼 가성비 뛰어난 키보드들이 상당한 인기를 끌고있죠.




AULA의 SI-890S  Rainbow LED는  4만원대 가격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한데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겉 박스의 인쇄된 퀄리티는 고급 느낌이 물씬나는데요. 거미 로고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뒷면의 인쇄는 제품의 특징들이 상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키캡 LED는 RGB와 레인보우 형식 중 레인보우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이며, 본품과 설명서, 키캡 손잡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테두리가 사각형으로 된 제품을 선호하는데 부합한 디자인이 구매에 영향이 되기도 했구요. 키보드의 USB 입력선은 패브릭 재질이며, USB단자는 회사의 거미 로고와 금색 단자로 고급형 이미지를 지향합니다.




키구성은 오밀하게 모여있어 게임할때 방향키나 단축키를 손가락으로 옮기기에 적당합니다. 6000천만번 이상의  키 내구성과 반영구적인 키캡, 104키 전체 동시입력이 가능하고 1년간 무상수리 보증 제품입니다.




LED색상은 다양하게 지원이 되는데 대표적으로 레인보우 색상과 물결무늬 색상입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단축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키 부분에만 LED 적용이 가능합니다.


LED가 적용되는 키들을 본인 취향에 맞게 구성, 저장해 적용할 수도 있으며, 10분간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있으면 자동으로 절전모드가 실행됩니다.



오테무 청축 적용으로 경쾌한 타이핑 타건감이 뛰어나지만 키보드에 방수기능으로 인한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 다른 제품에 비해 타건감이나 소리가 약하다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몇번 사용하다 보면 금새 익숙해져 차이는 많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청축 기계식 키보드 본연의 맛은 인정해 줄만한 가치가 충분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