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전예약 쿠폰 이벤트 출시일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 모바일rpg IP로 넷마블에서 제작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리니지2레볼루션에 이어 두번째 레볼루션의 명칭을 붙였는데요.

리니지2레볼루션이 모바일rpg게임에서 큰 성공을 거두면서 게임명을 계승하려는 의도로 보여집니다.

넷마블을 10월 11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블레이드&소울에 대한 개발 과정과 정식 서비스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사전 예약은 10월 11일 정오부터 시작되며, 정식 출시일은 12월 6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캐릭터명과 서버 선점과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그래픽

블레이드&소울레볼루션은PC 원작 그래픽의 감성을 살리기 위해 동양 판타지 풍 그대로 재현되었으며, 이를 위해 언리얼엔진4 기반으로 그래픽을 개발해 모바일에서도 높은 퀄리티를 구현했습니다.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캐릭터

 4개 종족이 있는데 진족, 곤족, 건족, 린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족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성별 및 직업이 다라집니다.

직업은 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 등 총 4종이며, 차 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로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원작인 PC에서는 6개의 직업이 존재하지만 암살자와 소환사는 메모리 부화에 따른 이유로 빠졌으며 차후에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수 있답니다.

세력전이 벌어지는 필드에는 망루, 폭탄, 돌격대장, 해치, 법기 궁수, 성문 등 다양한 전략 요소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12월 6일 이전에 클로즈 베타 서비스 일정이 있으니 관심이 많은 유저라면 신청해서 미리 체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