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스토리

S9,S9+ 10만원 할인쿠폰 사은품 이벤트 덱스패드 구입 후기 본문

모바일/게임

S9,S9+ 10만원 할인쿠폰 사은품 이벤트 덱스패드 구입 후기

@*@ 2018.07.16 21:31
갤럭시S9가 출시되고 바로 구입해 3개월 가량을 사용 중에 있는데요. 나름 단말기할부원금을 좋은 휴대폰정책으로 구입했다고 생각했는데, 현재 상황은 갤9의 판매가 저조해서 삼성전자가 출고가를 내린 상태입니다. 너무 어처구니 없네요. 

더군다나 온라인으로 찾아보면 정책 좋은 곳은 할부원금이 더 낮은 곳도 존재하고 있고요. 이미 구입한거 되돌릴 수도 없지만 그나마 약정할인 25%로 가입해 KT요금제에서 할인을 받고, 보상혜택으로 스마트체인지에서 중고폰이 된 갤럭시S3을 55,000원이나 보상받아 위안삼고 있습니다.

지난 주 갤럭시S9,S9+ 구입자에게 지급한 10만원 할인 쿠폰의 기한이 곧 만료되 소멸된다고 문자가 와 서둘러 구입한 상품이 덱스패드와 하이퍼니트 커버를 9,900원 결제해 구입했는데요. 진짜 살만한 물건이 없더군요. 쓸만한 제품은 쿠폰가 만큼 돈을 더 내야하고 1만원 이하 결제 상품들은 필요하지 않아서 사은품 구입을 미루고 있었습니다. 갤럭시s9 하이퍼니트 커버와 덱스패드가 제일 만만해서 신청 후 4일만에 상품을 받았습니다.



케이스 촬영을 못했네요. 덱스패드 개봉후기만 올려봅니다.

정상가가 인터넷으로 7만원대 팔리고 있는 덱스패드로 박스를 열어보면 9,900원에 구입한게 개이득이다란걸 바로 실감합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본품, 패스트차지, HDMI케이블, USB충전케이블이 함께 동봉돼 있어요.




요즘 최신형 스마트폰은 C타입의 충전 포트가 적용되면서 기존에 쓰던 5핀 충전 케이블은 젠더가 없으면 사용을 할 수 없는데요. 예비용으로 2~3개 있어야 하는데 덱스패드를 사용하지 않을땐 충전용으로 사용하고 있죠. 더군다나 고속충전용이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따지고보면 충전기만 하더라도 9,900원 값어치 하는거죠ㅋㅋ




갤럭시S9를 덱스패드 충전포트에 연결하고 HDMI케이블은 패드와 TV 또는 모니터 HDMI포트에 연결해 줍니다. 충전선도 함께 연결해 주고요.



TV와 연결을 하면 갤럭시S9화면에 덱스패드 시작과 스크린 미러링 전환 아이콘 두 메뉴가 나오는데 시작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의 화면이 TV를 통해 그대로 나타납니다.



갤S9의 홈화면이 TV에 그대로 구현됐었습니다. 필자는 영화나 드라마 등 동영상을 즐겨봐서 연결해서 보고 있어요.


최근 넷플렉스 미디어를 유료로 전환해 보고 있는데 TV로 연결해 큰 화면으로 즐겨보고 있습니다.

10만원 할인쿠폰 이벤트는 5월 31일에 종료되니 아직 신청 하지 않으신 분들은 서둘러 신청하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