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최근 일본을 다녀왔는데요.
첫 자유여행으로 다녀오다 보니 일정을 짜는 코스부터 항공권, 숙박, 현지 관광 입장권까지 일일이 예약해야하니 쉽지가 않네요. 그동안 패키지로 다녀봐서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인원수대로 구입하면 끝이었는데, 개인적인 자유여행은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손품팔며 검색해 이것저것 비교해 조금이라도 저렴한걸 찾는 재미도 있긴합니다.

글쓴이는 중학생만 둘이라 오사카로 여행지를 정하고 꼭 가고 싶었던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을 첫 광관지로 꼽았습니다. 오사카 숙박 예약을 검색하는 것만으로 머리가 어질어질했네요.

현지에 방문하기에 앞서 국내에서 입장권을 구입했는데요. 입장권인 프리패스만 가지고 방문하면 사람이 많을때 긴줄로 인해 몇시간은 대기해야 하죠. 그런데 대기줄 없이 바로 탈 수 있는 익스프레스권이 따로 있어요. 물론 유료이며 가격이 무지 비싸요. 익스프레스4/7로 나뉘고 VIP스페셜엔트리(VIP팔찌+전망대입장권)가 따로 있어요. 이거 저렴히 사려면 무지 검색해야 합니다.

입장권을 구입하는 방법은 2가지에요.

 <유니버셜 E티켓 입장권>



1. 국내에서 구입해 현지에서 바우처 교환

 장점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할인티켓으로 가장 저렴히 구입할 수 있어요. 소셜이나 오픈마켓, 국내 여행사 홈페이지 입장권 판매(입장권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업체 많음) 인터넷에서 싼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른 입장권도 열심히 광클릭하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요.

 단점
자유여행이 워낙 돌발적인 사항이 많아서 미리 구입해 사용 못할 수도 있는데 구매 후 취소,환불이 어려워요(개인간 직거래는 가능)
계획된 일정은 변동  사항이 생길 수있죠. 개인적인 일로 여행 자체를 취소할 수도 있으니 미리 구매하는게 손해일때도 있습니다.


2. 현지에서 바로 입장권 구입

장점
일정이 변경될때 대처가 쉽고 돌발 상황이 생겨 방문하지 못할때 미리 구입하지 않아 취소나 환불이 불필요 하니 미사용으로 인한 손해는 없죠.

단점
입장권 가격이 국내서 구입하는 것보다 많이 비쌉니다. 현지 화폐인 엔화로 계산해야 하며, 신용카드 결제에 따른 환율 손해도 있을 수 있고요. 할인이 전혀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제일 크겠죠.

해외 여행인 만큼 여러 정보들을 검색해 추억에 남는 여행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