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패키지 3박5일 예약 (Feat.두번째 방문)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필리핀 보라카이를 3년 전 방문해서 다녀본 휴양지로는 최고로 꼽히는 곳입니다.
세계 3대 해변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일반적으로 모래로된 해변을 생각하지만 이곳은 조개가 세월이 지나면서 가루로 되어 이루어진 해변이라 모래의 까칠한 느낌이 아니라 밀가루 만지면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인상 깊은 곳입니다.

2월 구정 연휴가 끝나고 개인적인 시간이 남아서 서둘러 여행 준비를 한다고 여기저기 상품들을 보고 있는데 겨울 방학 기간이라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비수기때였으면 진짜 싼가격에 여행할 수 있는데 쩝, 좀 아쉽네요.
그래도 여기서 포기할 수 없다는 마음에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해보니 몇몇개는 나오더군요.

보라카이 패키지와 세미패키지, 자유여행으로 세분화해서 찾은건데 패키지나 자유여행이나 비용은 차이가 많이나지 않네요.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모든걸 예약해서 가격을 낮출 수가 없는거 같습니다. 4인 가족 항공권 가격만 최저가 검색을 해봐도 숙소랑 공항에서 보리카이 섬(배타고 들어감)까지 픽업 비용을 고려해봐도 결코 비용이 싸진 않습니다.
성수기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2월 18일부터 일주일에 시간이 있기때문에 휴일은 아예 피해서 찾으니 평일 일정이 몇 만원은 더 저렴합니다. 4인 가족이라 10~20만원은 절약할 수 있을듯하네요.

크리스탈코브 호핑투어에 포함된 BBQ폭립이 그야말로 환상적인 맛이더군요. 아웃백은 비교가 안되요.


섬이 워낙 작아서 리조트 앞에 해변이에요.

스쿠버다이빙 체험비용이 제일 비싸지만 언제 이런거 해볼까하고 체험했는데 진짜 돈이 아깝진 않더군요.



요즘처럼 겨울철 특히 올해는 말도안되는 한파때문에 따듯한 나라가 절로 생각납니다.

세미 패키지인만큼 자유 일정이 대부분인데요. 사진처럼 스쿠어다이빙, 호핑투어, 어메이징쇼, 버그카, 디몰투어, 세일링 보트 등은 선택 관광이라 따로 유료로 레져스포츠를 즐기셔야 해요. 그나마 이런것도 안하시면 좀 따분할 수도 있고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면 리조트 숙박 시설이 좋은 곳으로 선택하시면 조식도 잘나오고 특히 수영장 시설이 좋아 여름처럼 놀 수 있어요.



보라카이 다녀온지가 3년이 지났는데도 생생하네요. 지난해 코타키나발루와 싱가포르 두 곳을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지만 이 곳만큼 신나고 재밌진 않았거든요.

휴양지인 만큼 푹 쉬다 올 수 있는 그런 여유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