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종류별 총정리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방통위의 지침으로 인해 기존에 부가세를 제외해 표기됐던 (52요금제, 599요금제 등)가 부가세 합산 표기로 바뀌면서 모든 통신사들이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했는데요. 스마트폰 특성상 전화 통화나 문자 송수신 위주보다 무선 인터넷을 이용한 인터넷 검색, SNS, 카카오톡 유튜브 시청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다보니 데이터 요금제로 재편되었습니다.

집이나 실내에서는 와이파이 연결로 데이터 부담이 없지만 실외로 나가서도 스마트폰 사용량이 적지않기 때문에 통신사의 기본 제공량으로는 항상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업무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어린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도 외출때는 아이들이 보채거나 칭얼거릴때 유튜브 동영상을 켜주면 거기에 집중해 효과적이죠. 이때문에 가족 중 1대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로 가입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KT올레에서 선보이고 있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종류를 알아볼께요.


▼ 데이터 선택

국내 이동통신 3사 중 가장 다양한 요금제 종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선택 65.8
전화, 문자 모두 무제한 제공
기본데이터 10GB를 제공하며 모두 소진시 일일 2GB가 충전됩니다. 일 2GB까지 모두 사용하면 3Mbps의 제한된 속도로 계속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선택 76.8
전화, 문자 모두 무제한 제공
기본데이터 15GB를 제공하며 모두 소진시 일일 2GB가 충전됩니다. 일 2GB까지 모두 사용하면 3Mbps의 제한된 속도로 계속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멤버십 포인트 차감으로로 단말보험 혜택이 주어집니다.

-데이터 선택  87.8
전화, 문자 모두 무제한 제공 기본데이터 20GB를 제공하며 모두 소진시 일일 2GB가 충전됩니다. 일 2GB까지 모두 사용하면 3Mbps의 제한된 속도로 계속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으로로 단말보험과 컨턴츠 중 미디어팩 무료 혜택이 주어집니다.

-데이터 선택  109
전화, 문자 모두 무제한 제공 기본데이터 30GB를 제공하며 모두 소진시 일일 2GB가 충전됩니다. 일 2GB까지 모두 사용하면 3Mbps의 제한된 속도로 계속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VIP멤버십이 적용돼 단말보험과 미디어팩 해외 로밍 5일권 추가 혜택이 주어집니다.

(*미디어팩은 음악, 영상, 웹툰, 통화 부가 등 최대 7가지 혜택추가)


▼Y24

만 24세 전용 요금제이며 Y24 65.8, Y24 76.8 두 구간에서 무제한입니다.

▼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98~00년생만 2월 28일까지 가입할 수 있는 한시적 요금제이며, 가입 후 6개월간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그 밖에




순완전무한 61, 67, 77, 99로 가입시 약정 요금할인이 전혀 안됩니다. 데이터 선택에서 할인된 만큼 요금이 싸며, 공기계에서 가입시 유리합니다.
요즘제가 대체로 비싼편이니 한분만 상위 요금제를 쓰고 식구들은 데이터 주기를 통해 사용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