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KON 게임 공략팁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넷마블 KON 게임 공략팁]


요즘 모바일 게임들은 유저들이 과금을 많이해서 그런가 TV광고도 적지않게 방영되고 있는데 콘은 유아인 배우를 앞세워 대작 모바일 게임임을 표방하는데 그덕분인지 모바일게임 부분 상위에 올라 여러 유저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마블 모바일RPG게임 콘의 간단한 공략에 대해 알아볼께요.






1. 대부분  모바일 RPG게임이 그렇듯 플레이 수행시 지급하는 각종 보석보상들은 함부로 소비하지 않습니다.
보석으로 골드 구입보다 번개 교환으로 사용하세요.

2. 게임공략 순서는 무기 → 방어구 → 룬  순으로 업글을 진행하세요.

3. 업글 하실경우 골드 수급에 원활함을 위해 무기를 초점에 둘땐 방어구 상점을 이용하고 방어구 위주땐 무기는 상점행. 무기 강화는 12강 위부터는 극히 낮으니 강화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4. 무기나 방어구 강화시 도감을 보면 도감에 30강을 완성하면 한 아이템에는 왕관표시가 나타납니다. 확인 후 안하셨다면 영웅부터 희귀는 보석50개 주니 영웅부터100 → 150 → 200 → 250 순으로 보석을 지급합니다. 30강 도감을 완성하는게 보석수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좋고 30강을 완성한 템은 강화 또는 합성때 사용합니다.

5. 사냥은 각 스테이지별 아이템 나오는 곳에서 자사를 돌리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6. 룬작업의 종류는 4가지입니다. 용기룬, 수호룬, 헌신룬, 영광룬이며 고급은 전부 합성에 사용하고 원하는 옵션은 진화 합니다. 이때 상위룬을 넣어서 방어구옵션을 진화한 희귀룬을 얻습니다.

* KON콘 룬셋팅 공략 상세설명 보기
http://cms332.tistory.com/357

룬작업은 위 포스트를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간단하게 팁을 적어봤는데요. 오래 즐기시다보면 자연스레 터득할 수 있는 간단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