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파손 보험 액정 수리비 청구하는 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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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사용시 가장 빈번하게 수리하는 부분이 바로 액정인데요.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떨어져 액정이 파손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부품들의 기술력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다 보니 고성능 디스플레이의 가격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20이나 갤럭시노트20의 액정 수리비는 30만원 가량으로 보급형 스마트폰 가격에 육박하는데요. 이런 비용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개통때 핸드폰 보험에 가입하게 됩니다. 액정 수리시 가입한 보험을 청구하는 방법에 대해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세요.

액정수리를 하기 위해서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해서 접수하거나 모바일로 수리를 원하는 지역,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온라인으로 접수 할 수 있습니다.

액정 파손 수리는 40분~50분정도 걸리는데요. 고가 스마트폰의 경우 방수방진 기능이 탑재된 만큼 새 액정 교체 후 건조 과정에서 시간 소요가 많이 걸립니다.

이제 수리 완료 후 수리비를 결제한 견적서 및 영수증을 보험사로 발송하면 가입한 통신사에서 고객 부담금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 해부터 종이로된 증명서를 팩스로 발송하지 않고 전자 증명서를 첨부해 가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는 전자영수증/ 명세서 발행 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파손보험/서비스 증빙 자료로 이곳을 통해 졉수하고 통신사 휴대폰 파손보험 수리비를 청구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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