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출시일 및 아이템 쿠폰 이벤트 정보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국내 모바일 게임 최고 기대작 엔씨소프트 리니지2M의 사전 예약 110개 서버가 오픈되면서 500만명의 유저들을 모았는데요. 최근에는 사전예약 서버 10개를 추가하면서 리니지M의 기록을 뛰어넘는 흥행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출시일이 임박하면서 사전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 및 혈맹 등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미니게임과 쿠폰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의 사전 예약, 서버 선점 캐릭터 생성 등은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데요. 각 서버의 1섭들은 많은 유저들이 몰리면서 조기 마감되기도 했습니다. 출시일은 11월 15일로 예정되어 있으지만 변동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니게임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영웅 무기 상자 희귀 방어구 상자 정령탄 등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제작의 상자 1회를 보상 받고 추가 획득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리니지2M은 타 모바일 게임들과 차별성이 돋보이는데요. 스마트폰과 PC를 통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퍼플 앱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블루스택이나 모모 앱플레이어를 별도로 설치할 필요없이 모바일 게임을 공식 지원합니다.



심리스 오픈 월드로 게임이 제작되다 보니 언리얼 엔진이 적용되는데요. 맵을 이동하는 로딩이 없고 저사양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는 그에 맞게 그래픽이 자동 조정되는 기술도 적용되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