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가문명 선점방법 및 출시일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2018년 모바일rpg게임 기대작 검은사막M이 2월 6일 11시부터 가문명 선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께요.
캐릭터 이름을 선점할 수 있는 가문명 방법은 이전에 사전예약을 진행했던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또한 이벤트에 앞서 6일 오전 09시부터 11시까지 시스템 점검이 있을 예정이니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가문명 선점 이벤트 바로가기


▶ 선점 가능 기간
2018년 2월 6일 오전 11시부터~정식 출시일까지


▶ 선점 조건

- 사전 예약 : 이벤트 진행에 앞서 사전예약이 선행 되야합니다.

- 계정 로그인 : 정식 출시 후 사용할 페이스북 또는 구글 계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로그인합니다.

- 휴대폰 인증 : 본인 확인을 위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합니다.

모든 과정을 완료하면 캐릭터의 고유한 이름을 선점할 수 있는데 한글/영문/숫자만으로 2~10자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특수문자, 띄어쓰기는 사용 불가)
선점은 1회 한해서 가능하고 이 후에는 변경, 취소가 불가
정식 출시 후 페이스북 또는 구글 계정 로그인으로 선점을 진행하세요.



2015년에 출시한 검은사막 PC버전의 경우 가문명 선점 이벤트일에 캐릭터 생성과 함께 닉넴임 입력까지 가능했으며, 캐릭터 외형을 직접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되었는데, 모바일은 가문명 선점에서는 캐릭터 생성이 되는지는 않습니다.

공식 카페에서 2월 6일까지 CBT를 모집하고 8일에 발표 예정이니 참여를 원하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출시일을 예상해 보면 CBT에서 최종 점검 후 문제점만 보완되면 빠르게 오픈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2월~3월 초 사이가 유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