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인쇄시 런타임 오류 해결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국세청 홈텍스 연말정산 인쇄시 런타임 오류 해결


1월 15일부터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시작되는데요. 조회할 수 있는 항목은 14가지로 본인이 해당되는 정산 목록은 프린터로 출력해 제출하면 됩니다. 인쇄에 앞서 사용할 프린터가 홈택스 지원 프린터인지 또 잉크가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국세청 홈택스에서 조회 항목 중 뷰어실행 후 인쇄할때 런타임 오류 팝업 메세지가 나타날때 해결 방법입니다.
런타임 오류는 프린터의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이 아닌 낮은 버전으로 인해 호환 되지않아 생기는 현상입니다.

필자는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는데 최신 드라이버 적용방법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빠른 해결지원 메뉴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본인이 사용하는 프린터의 모델명을 입력해 줍니다. 모델명은 제품에 영문과 숫자로 혼합돼 제품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해당 되는 모델을 클릭해 주시면 머뉴얼/다운로드/응용프로그램 창으로 이동합니다.




가운데 메뉴 중 드라이버를 클릭하고 본인 PC에 사용하는 윈도우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해 업데이트하면 해결됩니다.

▶ 연말정산의 다른 글

국세청 홈텍스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이용방법

연말정산 국세청 간소화 서비스 자동으로 확인할 수 없는 소득공제 서류는?

주택 월세 소득공제 방법 및 공제 구비서류

2018년 연말정산소득공제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영수증 세액공제 항목

2018년 연말정산 주택자금대출 소득공제 항목 알아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