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종류별 총정리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뗄 수없는게 데이터인데요.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비교적 저렴한 요금제인 경우 월 말쯤되면 항상 부족해 남은 데이터 모니터링을 하면서 불안한 사용을 하게됩니다. 국내 대표 통신 3사는 (구 599요금제는 방통위에서 부가세 합산 표시지침으로 변경됨)65,890원의 구간 요금제부터 기본  11GB 제공에 모두 소진하면 하루 2GB씩 충전되며 이마저도 다 사용땐 속도제어로 3Mbps의 느린 속도지만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사실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시작되는 요금제 구간입니다.


▶ SKT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종류


▼ band 데이터 퍼펙트

앞서 설명한 모든 통신사에서 무제한 데이터 상품이 시작되는 구간입니다.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시 공시지원금 지원금 추가로 인해 대부분 대리점에서 이 요금제 가입을 권유합니다.부가세 포함 65,890원이며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11GB가 기본이며, 모두 소진하고 나면 매일 2GB가 충전, 2GB도 모두 사용하면 3Mbps로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이 SKT통신사이면, 이 요금제로  가입해서 다른 가족은 저렴한 요금제에 가입해 데이터 주기를 하면 요금을 아낄 수 있습니다.


▼ band 데이터 퍼펙트S


부가세 포함 75,900원으로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16GB가 기본이며, 모두 소진하고 나면 매일 2GB가 충전, 2GB도 모두 사용하면 3Mbps로 이용 가능합니다. 주요 혜택은 멤버십 VIP등급과 파손케어보험 가입시 멤버십 점수로 할인이 주어집니다.


▼ T시그니처 Classic


부가세 포함 88,000원으로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20GB가 기본이며, 모두 소진하고 나면 매일 2GB가 충전, 2GB도 모두 사용하면 3Mbps로 이용 가능합니다.

주요 혜택으로는 스마트워치 요금제로 사용 중이면 결합 혜택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디바이스케어 프로그램으로 단말기 파손, 분실시 프리미엄폰 연간 2개월 무상 제공됩니다. NEW프리미엄클럽2 가입시 멤버십 포인트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 T시그니처 Master


110,000원의 고가 요금제로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35GB가 기본이며, 모두 소진하고 나면 매일 2GB가 충전, 2GB도 모두 사용하면 3Mbps로 이용 가능합니다. 주요 혜택으로는 T시그니처 Classic와 동일하며, 안심케어 추가 혜택으로 050안심번호제공, 데이터저장소 클라우드베리 업그레이드 180GB제공, 모바일 금융 사고 보상 보험 제공, 해외 의료 지원 서비스 무상 제공 등이 제공됩니다.


▼ 전국민 무한100

 
110,000원 요금제로 통화문자 무제한과 부가영상 300분 내에 무료 제공됩니다. 16GB데이터와 모두 소진시 일 2GB를 추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안심옵션 무료+최신 콘텐츠 무료+oksusu 100여개 채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