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테라M 탈것 펫 무과금으로 얻는 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모바일 mmorpg게임 테라M 탈것 펫 무과금 유저가 현질 안하고 얻는 방법!!

무기와 방어구, 악세사리인 목걸이, 반지, 팔찌, 귀걸이 배경 아이템은 드랍조차 안되며 상점에서 오로지 뽑기로만 가능한데요. 여기에 일부 펫과 탈것도 드랍 또는 상점을 이용해야 획득이 가능하죠.레드젬말고 오로지 블루젬으로만 가능합니다. 60렙정도 되서 토벌대 레이드를 다니다 보니 파티원들이 죄다 말이나 늑대를 타고 이동해서 혼자만 뛰어다녀 좀 뻘줌하더라고요. 탈 것이워낙  이동도 빨라 쫓아가면 이미 반은 진행한 상태고요. 과금 유저들에게 박탈감만 생기더만요. 그래도 굿굿이 현질 안하고 푸른 갈기의 푸른 늑대 탈 것을 획득했어요. 어떻게 얻는지 아래에 자세히 설명할께요.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직 레이드를 참여해서만 가능하며, 완료 후 보상으로 주어지는 황금 열쇠를 모아 희귀 탈것 상자로 바꿀 수 있어요.
열쇠는 일반 토벌대 열쇠와 황금열쇠 두개 중 토벌대 열쇠는 10개를 황금열쇠로 바꿀 수 있고요. 위 사진에서 보상으로 주는 레이드 인던을 다녀 드랍하시면 됩니다.


▲ 토벌대 열쇠는 10개를 황금열쇠 1개로 바꿀 수 있으니 장비 상자로 절대 바꾸지 마세요. 필자도 모르고 이벤트 알림만 보고 계속 뜨는데로 바꿨는데 더 빨리 얻을 수 있던 기회를 놓쳤어요.


▲ 토벌대 황금 열쇠는 가방 인벤토리에서 도 확인할 수 있어요. 요구 갯수는 150개로 많지만 일반 열쇠까지 변경할 수 있으니 그나마 좀 수월해요.

▲ 필자는 이벤트를 접하고 11시간만에 손에 넣었는데요.

다른거 아예 안하고 레이드 그림자 기수만 무한 플레이 했어요.

교환한 상자를 사용하니 푸른 늑대가 나왔네요. 탈것도 랜덤으로 나와 어떤게 나올지 몰라요.

그닥 많은 전투력은 아니네요. 2,996이 그래도 어디에요..무과금으론 전투력 올리기가 너무 힘들어요.

오~멋지네요.

왼쪽 버추얼 조작 패드 아래에 펫 탈것 버튼을 누르면 소환됩니다.



12월 31일까지만 이벤트가 진행되니 후닥 보상 완료하세요. 모든 유저가 다 받을 수 있고 이제 레이드 다닐때 혼자 뛰어 다니지 않아서 뿌듯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