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배틀태그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블리자드 오버워치 배틀태그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5월에 블리자드의 새 FPS 게임 오버워치의 흥행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벌써 국내 PC방 게임 순위에서도 LOL 롤을 위협할 만큼 흥행을 거두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닉네임 변경에 관해 알아 볼껀데요. 계정관리나 캐릭터 설정, 유료 아이템 구매는 블리자드의 베틀넷에서 모든게 이루어집니다. 몇 해전만 해도 각  게임별로 접속해 로그인이나 계정관리를 따로 했는데 베틀넷 시스템이 도입된 후로 한 곳에서 모두 이루어집니다.

오버워치가 발매되기 전에 와우나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등에서 대표  닉네임을 만들었다면 오버워치 게임으로 접속하면 그대로 노출이 됩니다.

배틀넷으로 이동을 하면 오른쪽 상단에 네임명이 보입니다. 여기서 바로 변경할 수도 있고 위 이미지처럼 내 게임 관리를 클릭해 진입할 수도 있습니다.

내 게임 관리에서 기존 네임명 옆에 변경을 클릭합니다.[1회 한해서만 무료이며 그 다음은 유료로 변경되니 신중히 바꾸세]

인증을 거쳐 배틀태그 변경 창이 나옵니다.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BATTLETAG 배틀태그 변경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오른쪽 상단을 보면 정상적으로 변경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글 네임명도 좋지만 오버워치의 글로벌 서버를 타 국가로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니 영문도 괜찮을 듯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