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PC사양 체크하는 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오버워치 PC사양 체크하는 방법]


오버워치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출시 후부터 줄곧 점유율을 높여 나가며 200주 동안 국내 PC방 게임 순위 부동의 1위인 롤의 점유율을 30%까지 하락시키고 있습니다. 다음 달에 출시 예정인 서든어택2의 흥행에도 빨간불이 들어올꺼라는 예상들이 곳곳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PC의 사양이 오버워치를 플레이 하기에 적합한지 체크할 수 있는 사이트 소개와 블리자드에서 요구하는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리자드 공식 웹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최소사양은 윈도우7, 윈도우8, 10  운영체제에 인텔 i3 MAD페놈 X3 8650,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GTX460 또는 ATI라데온 HD 4850, 메모리 4기가 이상입니다.

권장사양을 보면 윈도우7, 윈도우8, 10  운영체제에 인텔 i5, 지포스GTX660, 6기가 램 이상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PC의 사양이 오버워치
 플레이에 적합한지 체크할 수 있는 캔유런잇'(can you run it)로 이동해 체크해 보세요.

http://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



위 주소로 이동하면 내 PC가 오버워치의 사양과 맞는지 체크할 수 있는데 서치창에 게임명을 입력하고 can you run it을 누른 쑤 Computer Hardware Detection에서 view requirements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후 다시 can you run it을 클릭하고  Detection.exe 파일을 설치하면 사용자의 PC와 권장사양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