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아파크몰 애니메이트, 닌텐도 스토어, 건담, 레고매장 오픈 소식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2017년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다음 주 월요일이 크리스마스라 아이들 선물을 어떤걸해줄까 고민하다가 곧 겨울방학도 다가오고 추운 날씨 탓에 긴 시간동안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으니 실내에서 놀만한 것으로 게임기나 장난감을 구입하기로 하고 폭풍검색 중 용산 아이파크몰이 12월 22일 금요일 신규 매장 오픈 및 재단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6층에 꽤 규모가 큰 매장들이 입점한다는데 닌텐도 공식스토어 1호점이 생긴다는군요. 안그래도 게임기를 구입해야하니 방문할 예정이라 그동안 눈여겨보던 닌텐도스위치를 직접가서 구매해야 겠어요. 여기 아니었음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하루 빨리 구입은 했을텐데 그렇게 되면 와이프가 더 이상 사주지도 않겠죠? 매장가야 이것저것 충동구매도 가능하잖아요!!
아이들도 좋아하겠지만 필자도 게임을 즐겨하는데 비록 구형 모델이 됐지만 닌텐도DS와 위까지 다 써본터라 기대가 큽니다. 한창 유행할때 마리오카드, 오딧세이, 포켓몬, 젤다의 전설 등 수도 없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다른 신규 매장과 재오픈 중 에니메이트 국내1호점, 킹콩 스튜디오 피규어 전문샵, 레프리카 피규어 피규어 전문샵, 위드드라마, 헬셀 드론점, 반다이몰 건담베이스, 무인양품, 레고 스토어, 타미야 등 22일 문을 열 예정이라 주말에 나들이겸 다녀올 생각이에요. 아마 쇼핑객들이 엄청 많을거 같아요. 가족이 다같이 가긴할텐데 와이프는 분명 잔소리 할거 같아서 4층도 들르까해요.


일룸, 디우닝, 디자인벤처스, 모던하우스, 슬립 앤 슬립, 클라르하임, 헤이마, 꼬떼따블 등 가구 매장도 입점한다고 하니 서로 양보해야죠. 캐릭터는 가족이 다 좋아하니 피규어 전문샵에 가서 최대한 많이 담아오려고요. 다녀오고 후기 꼭 남겨볼께요. 설득 필요한 아빠들도 이 방법으로 딜해보세요. 아마 통하긴 할꺼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