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nel-Power 41(63) 오류 해결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Kernel-Power 41(63) 오류 해결방법




데스크탑의 하드웨어들은 나날이 고성능화 되고 있는데요. 메인보드에 장착되는 부품 하나하나가 하루가 다르게 높은 사양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 근래 가상화페 붐이 일면서 채굴이나 PC 게임에 사용되는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부품들이 성능이 높아짐에 따라 각기 부품에 전류를 공급하는 장치인 POWER Supply 파워서플라이도   고른 전력을 공급해야 하는데 검증되지 않는 제품의 경우 PC사용시 자주 다운되면서 꺼지는 현상이 발생하죠.


윈도우의 컴퓨터 관리에서 요약 페이지 이벤트 창을 통해 Kernel-Power 41(63) 오류 현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전력을 공급하는 파워서플라이 제품이 고르지 못한 전력이 가장 큰 이유이며 특히 게임이나 멀티스트래킹, 그래픽 작업 등에 PC가 꺼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즉시 파워를 새로 구입해 장착하고 파워서플라이를 선택할때 비교적 인지도 높은 브랜드(마이크로닉스, FSP, SuperFlower, ANDYSON)의 100W당 15,000~20,000원대의 제품들이 안정적입니다. 요즘은 600W 이상의 제품을 사용하니 60,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해 사용하고 저렴한 파워는 하드웨어 부품을 손상시키기도 하니 문제가 생기면 즉시 교환 수리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