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그래픽 최적화 프로그램-지포스 익스피리언스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게임 그래픽 최적화 프로그램-지포스 익스피리언스]

 

PC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한번쯤 접해 봤을 그래픽카드의 최강자 엔비디아의 지포스시리즈 nvidia geforce는 다 아실꺼에요.

GTX시리지는 게임 매니아라면 누구나 탐나는 최고의 그래픽을 구현합니다.

이 엔비디아의 지포스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장착한 PC사용자라면 엔비디아에서 배포하는 그래픽 품질 최적화 프로그램 익스피리언스를 이용해서 높은 그래픽 품질을 보장 받아보세요.

(리그오브레전드,피파온라인3,서든어택,히어로즈오브더스톰,리니지,아이온,던전앤파이터,디아블로3,블레이드앤소울,와우,메이플스토리 적용)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공식 홈페이지

http://kr.nvidia.com/object/geforce-experience-kr.html




본인의 PC에 엔비디아의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설치되어 있다면 꼭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또한 지포스 드라이버의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자동으로 알려주며 바로 업데이트도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엔비디아 클라우드 데이타 센터에 연결되어 본의이 PC에 CPU와 GPU 및 모니터에 맞는 게임의 최적화를 자동을 제공해 줍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익스피리언스 내에 새도우플레이를 이용해  게임의 스크린샷 및 멋진 플레이 영상을 자동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