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올뉴쏘렌토 기아자동차 화성 출하장 직접 출고기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2017년 올뉴쏘렌토 화성 출하장 직접 출고기]


월요일 오전 근무 중 대리점에서 출고 일정이 잡혔다고 연락이 왔네요. 목요일인 오늘 기아자동차 화성 출하장에서 직접 쏘렌토를 출고했습니다. 직접 출고는 구형 쏘렌토R에 이어 2번째인데 직장이 출고장하고 가까워서 이번에도 다녀오게 되었네요.



2017년형 올뉴쏘렌토 프레스티지 트림
옵션 - 와이드파노라마썬루프, 내비게이션, 3열시트, 스타일업, 컴포트1

혼자서 차량의 이상유무를 확인하는 검수를 하니 정신도 없고 잘 확인한다고 여러부위(특히 전장 부분, 단차, 옵션)등을 봤는데 이상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솔직히 출고장에서 잘 본다곤 하는데 눈에 띄지는 않았네요. 계기판에 주행거리가 5km로 찍혀있습니다. 그 새차 기분이 절로 나네요ㅎㅎ 10분 살펴보고 검수를 마치고 기아자동차 정문 도로 옆에서 썬팅까지 시공 후 화성 종합운동장 차량등록사업소로 향합니다. 혼자 등록도 처음했봤는데 직원이 친절히 안내해줘서 불편없이 세금 납부하고 번호판 받으러 가니 여직원 분이 오늘 쏘렌토 행사날이라는데 무슨 소린가 하니 번호판 설치한 차들 대부분이 쏘렌토였다네요. 저도 무사히 번호판까지 설치하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주말엔 2017년형 올뉴쏘렌토 시승기도 포스팅해 볼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