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출시 예정일 및 예상 스펙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아이폰7 출시 예정일 및 예상 스펙]


9월 출시 예정이 예상되던 것이 미국 이동통신사 AT&T에서 유출된 문서에서 구체적인 날짜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출시 발매를 9월 23일로 지목하고 있고  9월 9일에 발표될 것이라 추정 했습니다. 9월 출시 임박에는 기정사실인 것 같습니다.

일각에서는 이번 신제품이 큰 변화 없이 전작에 지나지 않다고 하는데 애플의 CEO 팀쿡은 놀라울 만한 깜짝 기능이 탑재될 것이라고 공헌했는데요. 그 기능 중 하나가 방수라고 예상하기도 합니다.


그간 애플 매니아들을 가장 당혹하게 하게 하는 것 중하나가 이어폰 잭을 없애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페어링해 사용하길 일방적으로 강요하는게 불만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혹자는 애플의 상술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팔려는 속셈이라고 예상하기도 하고요.


이미 LG에서 G5를 통해 알려진 듀얼카메라가 아이폰7플러스에 탑재가 확실해 보입니다.

LINX 기술, 왼쪽 아이폰5 이미지와 비교 오른쪽에 LINX가 적용된 아이폰7의 비교사진




카메라 쓰인 LINX 듀얼 렌즈 기술은 소문이 구체적으로 다른 초점 거리를 가진 두 개의 렌즈를 사용하여 2~3배 광학 줌 기능과 두개의 카메라가 한 쪽은 밝은 사진을 염두해 어둡게 찍고 다른 한 카메라는 어둡게 나온 부분을 밝게나오게 찍어 한장으로 합쳐 만드는 기술입니다.



신제품의 특징은 항상 존재하던 절연띠가 사라지고 플러스 모델은 스마트 커넥터를 이용해 충전을 용이하게 만들었네요.

아이폰7 플러스는 5.5인치 디스플레이와 3기가램이 아이폰7은  4.7인치 화면과 2기가램의 탑재가 예상됩니다. 또는 수 많은 사용자들이 가장 불편해 하던 내장메모리 용량 16GB를 없애고 32기가와 128기가 탑재될 전망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1715mAh에서 14%향상된 1960mAh로 예상됩니다.

상세한 소식이 나오는대로 추가적인 포스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