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그룹사 온라인메드 앱 독감예방 접종 및 건강검진 예약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및 계열 그룹사들의 임직원들은 회사의 복지 및 건강 증진을 위해 매년 건강 검진과 독감예방 접종을 전액 또는 부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독감 접종은 매년 가을때 정기적으로 현대온라인메드, 기아온라인메드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지난 포스트는 PC를 통한 예약 방법을 적었는데 이번은 모바일 앱을 통한 방법을 설명드립니다.

온라인메드 건강검진 앱 설치 실행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메드 앱을 검색 후 설치해 주세요.

온라인메드 앱 설치 후 실행하면 메인 화면에 소속된 기업명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그룹사의 소속 기업을 선택하고 사번과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후 메인화면에 건강검진 예약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2023년 검강검진 온라인 예약기간은 2023년 3월 2일부터 11월 15일까지이며, 검진 기간은 2023년 3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입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누른 후 본인이나 가족 구성원 중 건강 검진 예약자를 체크 후 건강검진 병원이나 센터를 선택, 검진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합니다.
 

 

검진예약 바로가기>

 

 

* 그룹사 및 협력사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현대제철, 지아이티, 현대엔지비, 현대모비스, 현대카드, 현대건설, 현대라이프생명, 현대위아, 현대캐피탈, 현대오토에버 이외에 협력업체 등 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