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스토어 에러코드- Error 403, 491, 495, 919, 921 해결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구글플레이스토어 에러코드- Error 403, 491, 495, 919, 921 해결방법]


안드로이드에 탑재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스토어는 여러가지 오류들이
나타나는데요. 에러코드에 발생되는 문제 원인과 해결 방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오류는 에러코드 뿐만 아니라 여러 현상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Error 403

한 디바이스 기기에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을때 생기는 오류로써 주 계정 이외의 계정으로 설치한 앱들과 계정의 충돌로 인해 생기므로 타계정으로 설치한 앱들은 제거하고 주 계정으로 삭제한 앱들을 다시 설치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Error 491

이전에도 포스팅했던 오류인데 아래의 이미지처럼 디바이스의 설정에서 데이터
초기화를 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글 계정에서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한 후 데이터 지우기를 한 후 사용해 보세요.


Error 495

앞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구글플레이앱과 구글서비스앱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이후 기기의 구글계정에 로그아웃 후 기기를 재부팅한 다음 로그인해 사용하면 됩니다.


Error 919

저장공간의 부족으로 인해 생기는 에러코드로 불필요한 앱을 삭제하거나 자주 안쓰는 앱의 캐시된 메모리를 삭제 또는 이미지나 동영상 등을 삭제 후 사용해 보세요.


Error 921


이 에러코드가 뜨면 구글플레이의 데이터 지우기와 임시 파일 삭제를 한 후
구글계정의 재 로그인을 합니다.

이 이외도 구글플레이의 연결 오류가 발생하면 업데이트 제거 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