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HIT 레이드 공략팁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넥슨 히트HIT 레이드 공략팁]


모바일 게임이 단조로운 플레이 방식에서 벗어나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캐쥬얼이나 보드 게임은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RPG류의 게임들은 PC게임과 비슷한 구성이 갖춰지기도 합니다.
넥슨의 모바일 RPG 히트도 풍부한 게임 구성으로 되어있는데 크게 스테이지 사냥, 결투장, 난투장 그리고 레이드가 있습니다. 레이드는 일정한 패턴으로 진행되어 레이드 몹의 공격 패턴을 이해하고 진행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비록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약하다고 해도 공략법만 잘 알면 끝까지 살아남아 레이드 몹을 잡을 수 있습니다.

레이드 공략법

1. 레이드몹의 꼬리쪽으로 공략한다.
레이드몹은 정면으로 스킬을 시전하기 때문에 꼬리쪽에서 공격을 하고 몹이 뒤돌아서면 다시 꼬리쪽으로 돌아갑니다.

2. 꼬리쪽에서도 스킬은 자제하고 평타로만 사용하되 레이드 몹이 광역스킬을 쓸때 같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몹 아래 붉은 원이 생기면 피하기 어려우므로 같이 스킬을 사용하면 무리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몹이 정면에서 스킬을 시전할때 꼬리쪽으로 돌아서고 레이드가 360도 스킬 시전할때도 함께 스킬을 사용합니다. 근접딜은 무리하게 스킬 시전을 안하고 평타치면서 레이드몹 스킬때 같이 스킬 사용만해도 전체적으론 딜이 잘 나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