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언리얼엔진4 모바일게임  히트 정식 서비스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넥슨 언리얼엔진4 모바일게임  히트 정식 서비스]


모바일 게임에서도 나날이 그래픽 완성도가 돋보이고 있는데요. 어제 서비스를 시작한 넥슨의 모바일게임 히트는 언리얼엔진4를 기반으로 개발된 RPG게임으로 서비스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전에 4:33의 블레이드에서 이미 언리얼엔진 화려한 그래픽을 느꼈던 유저들에겐 반간운 소식입니다.



블레이드가 RPG게임의 대성공으로 인해 이 후 출시되는 RPG류들에 많은 영향을 끼쳤는데 HIT히트의 구성도 크게 벗어나지 않는 듯합니다.


4가지의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히트의 플레이는 도전과 모험의 두가지 구성으로 경험치와 장비의 드랍을 할 수 있는 모험 스테이지


1:1결투장과 6인 난투장, 시험의 탑, 보석을 습득하는 빛의 성역, 길드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레이븐의 구성과도 비슷하게 되어있네요.


정식 서비스 전 사전등록을 신청한 분들은 악세사리 영웅 셋트를 지급했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라 게임의 공략이나 장비 승급, 합성, 옵션들은 천천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모든 아이템들은 20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네요. 승급은 다른 아이템들이 아직 없어서 올리기 힘들고 무과금 플레이 하는 분들과 정보공유를 많이 해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