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last X89 태블릿 윈도우10 업그레이드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Teclast X89 태블릿 윈도우10 업그레이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중국산 듀얼OS 태블릿PC X89를 구매했었는데요. 이 제품은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가성비가 엄청난 제품입니다. 더군다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와 윈도우8.1 운영체제 두가지의 OS를 구동할 수 있는 최대 강점이 있습니다.

지난 7월 말 부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고 있어서 X89 태블릿의 윈도우8.1 버전도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하게 되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구매한 X89 중국산 태블릿



듀얼OS 중 윈도위8.1버전으로 부팅된 상태입니다.최근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윈도우10 버전으로 변경했습니다.
X89 뿐만 아니라 X98air 제품도 마찬가지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의 설정에서 업데이트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이때 유의해야할 점은 용량이 적은 32기가 제품은 외장메모리를 장착해야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32기가여도 반정도는 안드로이드OS가 설치되어 있어서 윈도우10 업데이트 진행때 용량 부족으로 인해 외장메모리에 윈도우 파일이 설치되었다가 태블릿에 다시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전 윈도우8.1보다 UI 개선이 많이 이루어졌습니다.스마트폰의 영향 같기도 한거 같습니다.




오른쪽의 알림창이 스마트폰의 상단 상태 알림바와 흡사한 구성으로 변경되어있습니다.또한 윈도우8.1에선 윈도우 모드와 태블릿 모드도 더 단순화되어 사용하기 편리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