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디엠 알림 설정 하는 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사진 및 온라인 쇼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인스타그램 사용 중 디엠 알림 설정 하는 방법 및 디엠을 보내고 난 후 취소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 설명드리니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앱을 이용하다보면 다양한 알림으로 분편을 겪을 수 있는데요. 필요한 부분의 알람 제어를 통해 유용한 앱 이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슬 실행하고 홈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선택합니다. 하단에 선택 팝업이 올라오면 첫 메뉴인 설정을 눌러주세요.


인스타그램 디엠 알림 설정

설정 페이지로 전환되면 두번째 목록의 알림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Direct 메시지 및 통화 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Direct 메시지 및 통화 설정 화면에서 메시지 요청, 메시지, 그룹 요청의 알림을 각각 해제 및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설정에 맞게 개별적으로 알람 설정도 가능한데요. 꼭 필요한 중요 알림만 설정해서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이용해 보세요.


실수로 잘못된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냈거나 불필요한 챗으로 인해 메시지를 취소하고 싶다면 해당 디엠으로 들어가 화면을 2초 이상 누르면 보내기 취소 팝업이 뜹니다.

인스타그램 디엠은 카카오톡과는 다르게 메시지를 취소하면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모든 메시지 삭제 기능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