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스토리

슈퍼맨이 돌아왔다 749회 재방송/다시보기 벚꽃엔딩 장범준 마지막 출연 본문

라이프

슈퍼맨이 돌아왔다 749회 재방송/다시보기 벚꽃엔딩 장범준 마지막 출연

@*@ 2019.05.20 23:06
슈퍼맨이 돌아왔다 다시보기





KBS 일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749회 방송에서는 그동안 조하(조아와 하다) 남매의 아빠 장범준이 마지막 출연을 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여수 여행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새로운 슈퍼맨 가족인 뮤지컬 배우 김다현이 처음 출연하는데요. 러블리 삼남매의 일상도 공개됩니다.



장범준은 여수 밤바다의 원작곡자 답게 가는 곳곳마다 대환영을 해주는 여수 시민을 위해 깜짝 버스킹 공연을 하게되는데요.

심한 바람에도 아이들을 챙기며 공연 장비를 셋팅하는 모습에 시민들이 거들기도 합니다. 첫 곡 여수 밤바다를 듣기 위해 모인 관광객과 시민들은 다같이 열창 하기도 했는데요.


마스크를 쓴채 조하 남매에게로 다가온 사람은 바로 엄마 송승아가 직접 여수로 찾아와 이들의 마지막 모습에 함께 인사를 건네게 됩니다.



샘 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집안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데요.


물놀이를 좋아하는 윌리엄은 샘이 만든 작은 물통 놀이에 만족하지 못하고 수영장에 가자고 말합니다. 샘은 윌벤을 데리고 워터파크로 방문하는데요. 물놀이에 능숙한 윌리엄과 달리 벤틀리는 계속해서 물을 마셔 배가 불룩하게 나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재방송 편성시간은 하단을 참고하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