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아복지몰 사이트 가입방법 및 이용 안내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베네피아 복지포인트는 특정 기업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이나 관공서, 공기업에 다니는 공무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회사 또는 정부에서 근무자에게 일정금액을 베네피아 복지 포인트로 지급하는데요. 이 복지포인트는 OK OASHBAG과 연계돼 45,000여개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10,000여개의 온라인 가맹점에서 최대 70%, 평균 3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모바일에서도 구입 가능하죠. 온라인이나 모바일 이용방법은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베네치아 온라인몰 주소는 http://www.benepia.co.kr인데요. 이곳에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본인이 소속된 곳의 온라인몰이 아닙니다.이곳을 이용하기 위해 본인이 소속된 기업이나 지자체 명을 주소 앞에 적어넣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SK하이닉스 직원이 베네피아를 이용하려면 (http://skhynix.benepia.co.kr/hynix/dualLogin.do)주소 앞에 skhynix를 넣으면 됩니다.

온라인 웹 버전으로 로그인할때 본인의 사번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려면 앱스토어에서 전용앱을 설치 후 인증을 거쳐 로그인 하세요.

소속 기업명이나 지자체명을 입력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합니다.


베네피아 복지몰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포인트를 이용해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