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S9+ 론칭 기념 이벤트 일반구매 10만원 할인쿠폰 이용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지난 포스트에서 이미 갤S9 구매자에게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언급했었는데요. 금일 오후 14시부터 이벤트 참여 버튼이 활성화돼 간단하게 동의만 하고 이벤트 몰로 이동해 상품을 구입하면 됩니다. 오픈 전 7개였던 품목은 16개로 늘어났으며 기어 제품인 기어 스포츠, 기어 360, 기어 icoX2018, 기어핏, VR 등의 상품도 추가되었습니다.

➡ 론칭 기념 이벤트 참여 방법

꼭 갤S9, S9+ 스마트폰으로만 가능하니 유의하시고 앱스의 삼성폴더에 삼성멤버스 앱을 실행해 주세요.



삼성멤버스 앱의 홈화면인데요.조금 아래로 스크롤하면 할인 쿠폰 3월 23일 오픈이라고 되어 있는 배너를 터치해 주세요.




앞서 설명한 간단한 이용 동의를 누르고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이제 완료됙ᆢ 이벤트 몰 이동을 터치하세요.



이벤트몰로 이동된 화면입니다. 지난번 보다 새로운 상품이 추가돼 선택할 수 있는 품목이 많이 생겼네요.




기어 제품 외에 LED View 케이스나 돔글래스, 덱스패드는 한정 수량이 소진되면 추가 입고가 불가라고 표기되어 있으니 필요하면 빠르게 신청하세요.


대체적으로 기어 제품들의 가격이 비싸네요. 10만원 쿠폰을 적용해도 그만큼 더 결제를 해야하니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추가 결제금이 적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