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S9+ 론칭 기념 10만원 할인 쿠폰 이벤트 신청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갤럭시S9을 사용한지 딱 10일이 됐는데요. 이 전 사용 스마트폰이 갤S7이다 보니 새로운 기능이나 하드웨어의 변화를 체험하게 됩니다. 일단 베젤리스로 만들어진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는 꽉찬 화면으로 사진 촬영이나 동영상 볼 때, 인터넷 웹서핑때 만족감이 큽니다. S7은 플랫 디자인이라 그립감은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닌데 S9는 크기는 더 크지만 엣지 디자인으로 인해 손에 잡는 그립감이 더 우수하네요. 특히 SNS나 카카오톡 작성시 착 감겨 글 쓰기가 편리하죠.

물론 단점도 있긴해요. 지금 판매가 부진한 대표적인 이유가 전 모델과 차별성이 전혀 없어서 오히려 구형 모델인 갤럭시S8이 더 잘 팔리고 있다는데 매년 출시되는 모델이 상향 평준화돼 크게 성능이나 새로운 기술이 탑재 되기는 어려운 듯하네요.

그래서인지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론칭 기념 사은품 지급 행사를 진행하는데 사전 예약의 경우 금액으로만 50만원 가까이 된다고 합니다. 차라리 출고가를 낮추지...

사전 예약 이외에 일반 구매자는 삼성 멤버스에서 쿠폰을 발급해 사은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 갤럭시S9,S9+ 론칭 기념 쿠폰 신청방법

갤S9 기기의 앱스에서 삼성 폴더를 열어주세요.



Samsung Members앱을 실행해 줍니다.


첫 메인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10만원 할인쿠폰 증정 배너가 보이는데요. 3월 30일 오픈이라 아직 쿠폰 발급은 안됩니다.


10만원 할인 쿠폰 기간 및 대상을 보면 최초 통화일이 2018년  3월 16일 부터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필자처럼 16일 이전에 구입한 일반 구매자는 해당 사항이 안되는 것같지만 사전 예약자 이외 구매자는 모두 대상입니다.



삼성전자 측에 문의한 사항이니 쿠폰은 받을 수 있어요.

다운로드해 발급한 쿠폰은 혜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은품 중 IconX의 경우 소비자가가 20만원 쯤되니 10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해도 추가로 10만원을 더 결제해야 하네요. 이거 신청하려고 했는데 돈을 더 추가로 지불해야 하니 안깝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