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에서 영구삭제한 파일 복구 프로그램 Recuva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휴지통에서 영구삭제한 파일 복구 프로그램 Recuva]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할때 무심코 삭제해서는 안될 파일들도 삭제 후 휴지통까지 비워버린다면 난감할텐데요. 

휴지통에 삭제했다고 해도 파일들이 즉시 완전 삭제되는 것은 아니라 단지 파일들을 보이지 않게만 할뿐 새로 파일을 받으면 이전 파일들을

차례로 덮어쓰면서 완전 삭제가 됩니다.범죄에 이용된 컴퓨터에 경찰들이 하드디스크를 복원하는 한 방법도 이런걸 통해서 가능해집니다.

휴지통까지 비웠 영구 삭제했던 파일들을 다시 복구해 주는 레쿠바 Recuva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시 레쿠바 Recuva 설치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16447




레쿠바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설치한 후 실행합니다.



레쿠바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휴지통에서 완전 삭제된 파일들을 프로그램이 스캔을 시작합니다.



내 컴퓨터 휴지통에서 영구 삭제된 파일들을 레쿠바를 이용해서 선택적 또는 전체 복원이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서 사진, 음악, 내파일, 비디오등을 선택해 복원할 수 있습니다.



복구할 파일들이 목록으로 나열 됐습니다.상세히 나열된 파일들을 구별하지 못할텐데 스위치 어드밴스 모드를 클릭하면 

썸네일로 변경해서 확인하면 좀 더 편리하게 복구가 가능합니다.




파일 복구 프로그램 Recuva



썸네일로 변경해서 보기를 설정하면 크게 보기로 쉽게 복구할 파일들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복구할 파일들을 체크박스에 체크한 후 리커버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복구할 파일을 내 컴퓨터에 저장할텐데 지정하고 싶은 폴더가 있으면 새폴더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폴더 생성은 개인의 기호에 맞게 생성하고 예시에서는 복원 폴더를 만들었습니다.



만든 폴더에 복구할 파일들이 정상적으로 복구가 완료되었습니다.



휴지통에서 영구 삭제된 파일이 레쿠바 프로그램을 통해 복원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실수로 삭제되었거나 컴퓨터 오류로 인해 저장 안된 파일을 복구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