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듀얼OS 태블릿PC X89 직구하기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중국 듀얼OS 태블릿PC X89 직구하기]


갤럭시탭 7인치를 초장기 모델을 쓰다가 중국 태블릿PC X89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구입했습니다. 이것도 두번이나 주문취소 후 구매하는 거라 좀 늦었졌네요. 

X89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윈도우8.1과 안드로이드 버전의 OS가 함께 탑재돼 있습니다.




모바일 앱이나 웹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해 보신 분들은 알테지만 결제 편리성이 뛰어나고 거의 모든 제품이 무료 배송으로 구성돼
있습니다.Chuwi vi8 모델을 취소하고 재 구매를 하는거여서 제품을 받기까지 상당히 오래걸렸고 더군다나 판매자가 발송을 너무 늦게한 탓에 10일은 걸린거 같네요.


머 중국의 대부분 제조사들이 애플 바라기답게 아이패드 디자인 필이 묻어나네요



저렴한 태블릿이라고는 하나 각종 멀티포트까지 있어 웬만한건 다 지원이 됩니다.



X89 태블릿PC의 가장 큰 장점이 듀얼OS가 된다는거에요.
버튼 한번으로 윈도우8.1과 안드로이드 버전을 넘나들죠.



$149라는 가격에 놀라운 사양이 탑재돼 있는 X89 듀얼OS 태블릿PC



포장 케이스는 TECLAST의 X89와 X98air 모두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얼마 전 기사에서 봤는데 TECLAST사가 한국에 지사를 세워 직접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A/S가 걸려서 망설이던 분들은 조금이나마 해소 될듯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