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M 블루스택 닷넷4.5버전 설치오류 해결하는 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12시에 정식 오픈한 모바일 rpg 테라m을 직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처음 플레이 해봤는데요. 역시 발열과 배터리 광탈은 어쩔 수가 없네요. 몇 개월 전까지 노트북에 블루스택을 설치해서 사용하다 윈도우를 포맷하고 재설치 하면서 모든 프로그램들이 다 삭제된채로 더이상 사용 안하고 있었죠. 오늘 새로 모바일 rpg 게임이 나온김에 재설치를 하는데 닷넷 오류가 나와 다운로드 진행이 않되네요. 닷넷프레임워크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배포하는 윈도우 프로그램 개발 및 실행 환경 구동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은 윈도우와 호환을 위해 반드시 이 프레임워크가 설치되야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중요하고요. 혹시 나중에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에서 삭제하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블루스택을 설치하다가 "컴퓨터에 닷넷 4.5 이상의 버전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라는 팝업이 뜨면서 설치가 중단되면 네이버나 다음, 구글로 닷넷 4.5을 검새하고 버전을 설치합니다.




4.7 버전을 바로 설치해 보세요.






만약 4.7 버전이하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이 버전이 설치되지 않으니 위 이미지를 보시고 그대로 설치합니다. 만약 본인 컴퓨터의 메모리램이 4gb이하이면 첫번째 링크를 클릭하고 그 이상의 메모리램 x64이면 빨간색 네모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정상적으로 4.5를 설치하고 나면 4.7닷넷이 설치됩니다. 간단한 동의함 체크박스에 체크 표시를 해주고 설치를 클릭해 주세요. 이제 블루스택 프로그램 설치를 다시 시도해 보세요. 정상적으로 설치가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