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출시일, 실물 이미지 및 F1.6 조리개 카메라 탑재 소식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LG V30 실물 이미지 및 F1.6조리개 카메라 탑재




이번달 31일 독일에서 공개 예정인 LG전자의 프리미엄 V30의 실물 제품이 유출 되었는데요. LG전자는 새로운 스마트폰을 내놓을 때마다 획기적인 기술을 탑재하곤 하는데 이번 V30에서는 카메라 조리개 값이 F1.6까지 낮추는 혁신이 담겼습니다. 전작인 V20의 F1.8보다 약 25% 밝아진 수준인데요.



그동안 수 많은 제조사의 카메라 렌즈 조리가 한계가 G1.8이었는데 V30은 F1.6의 대구경 조리개가 탑재될 예정입니다. 조리개는 값이 낮아질수록 렌즈로 들어오는 빛의 양이 많아져 밝고 생동감 있는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 집니다. 또한 표준렌즈를 구성하는 6장의 렌즈 중 빛을 직접 받아들이는 첫 번째 렌즈에 글라스 소재인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Crystal Clear Lens)를 채택했는데요. 기존 플라스틱 렌즈보다 가시광선 투과율이 높아 피사체의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보다 정확한 색감과 사실적 질감 표현이 가능해 DSLR의 고급 카메라 렌즈에 적용되는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쉽게말해 DSLR급의 아웃포커싱 촬영이 더 용이해 집니다.

V30 실물 이미지는 온라인 프로덕션 회사 히트레코드로부터 유출된 것인데 히트레코드는 미국의 영화 배우 조셉 고든 레빗이 LG전자와 파트너십을 맺고 설립한 회사입니다.
이 배우는 전작 V10이 출시된 2015년에도 직접 CF에 출연했으며, 이번 유출된 이미지도 V30의 CF의 한장면을 연상시킵니다.

 V30에는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가 탑재되는데, 특이점은 평면 패널이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 약간 휘어진 엣지 형태의 화면이 탑재된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