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우버택시 이용기, 추천인 코드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우버택시 이용기




지난 주 코타키나발루로 자유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다른 동남아 국가가 오토바이가 주 교통 수단인 것과  달리 자동차가 주류를 이루고 있더군요. 관광지나 식사때 대부분 현지 우버 택시를 이용해 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곧바로 승하차가 가능해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 우버 앱은 한국에서 미리 설치하세요.
또한 선불 유심칩이 있어야 전화 인증이 가능하므로 현지 유심을 구입하세요.

* 말레이시아 현지 통신사 유심칩 구매방법
http://bluemoonchip.tistory.com/154



말레이시아 선불 유심칩을 구입해 장착하면 전화번호가 부여되는데요. 이제 우버앱을 실행하고 인증을 하면 서비스 이용을 할 있습니다.


필자가 숙소로 잡은 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에서 우버 앱을 실행했는데요. 도착할 위치를 입력하고 드라이버를 요청하면 근처 가까운 우버X가 픽업하러 옵니다.


구글 지도와 연동되서 우버 차량이 도착하는 경로와 드라이버, 요금 정보도 미리 확인할 수 있구요.

무엇보다 매력적인건 요금이 정말 저렴해요. 보통 1500원~3000원 정도면 대부분 이용이 가능해요. 현지 택시가 우버들때문에 손님을 다 뺐겨 싫어한다는 군요. 

추천인 친구코드 : g6jc0m 입력하면 1만원 상당의 무료 이용쿠폰유 발급해 주며, 첫 결제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받으세요.

자유 여행이나 패키지 여행 중 이동할때 우버를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