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팝 5.0 업그레이드 하지마세요!!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롤리팝 5.0 업그레이드 하지마세요!!]

 

구글에서 개발된 스마트폰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는 애플의 아이폰 IOS 운영체제 외에 거의 모든 스마트폰 제조업체에서 채택하고 있는 운영체제입니다.

현재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폰 삼성전자의 갤럭시S6,갤럭시노트4, LG전자의 G4는 현재 안드로이드 5.1의 롤리팝 버전으로 출고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을 좀 다루는 사용자들은 이전 버전인 킷캣으로 낮은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저 또한 LG G3모델을 사용하는데 킷캣버전으로 계속 사용중에 있습니다.

일부분의 업그레이드가 아닌 OS 버전이 바뀌었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킷캣을 사용하고 있는건 롤리팝 버전에서 치명적인 오류들이 발견되고 있어서 입니다.

먼저 업그레이드하는 많은 사용자가 롤리팝 업그레이드 후 배터리 급속 광탈,메모리 누수 현상, 핸드폰 발열,인터넷 끊김,버그등으로 불만을 재기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다시 킷캣으로 다운그레이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구글에서 롤리팝을 배포할때 그 이전 버전들보다 상당히 안정화에 공을 들였다고 하는데 많은 문제점이 속속 발견되면서 

구글측에서도 이런 문제점 때문인지 다음 버전인 안드로이드 M 6.0(마카다미아 넛 케익)을 공개를 빠르게 발표했습니다.

엘지전자는 구글의 차세대 넥서스폰을 10월쯤에 출시할 예정인데 안드로이드M이 탑재됩니다.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하시려는 분들은 잠시 킷캣으로 계속 사용하시다가 다음 버전인 안드로이드M이 나오면 그때 바꾸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