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남2지구 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오픈일 및 분양일정 정보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향남2지구 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오픈일 및 분양일정 정보]


어제 올린 글에도 언급했지만 작년부터 이어진 정부의 부동산 부양 정책으로 매매시장과 분양 시장이 과열로 치닫으며 가계부채가 1300조 가까이 늘고 곳곳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급기야 정부에서 규제카드를 꺼내고 있습니다. 지난 주 새보금자리론 대출이 중단되기에 이르고 계속 후속조치가 나올 예정입니다.

한편 분양 시장에 새로운 대안이 뉴스테이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기업형 임대주택은 건설사에게도 새로운 사업대안이고 입주자들은 부동산 리스크 위험을 회피하는 수단이 되기도합니다.

뉴스테이 아파트 공급이 많이 늘고 있는데 화성시 서부의 향남 2지구가 여러 임대 아파트들이 분양되고 있습니다. 부영그룹에서 최근 분양한 부영7단지도 모두 완판되었는데요. 이 달엔 C4블럭의 향남 모아미래도가 분양 예정에 있습니다.




향남 모아미래도가 청약 예정자의 높은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타지역 뉴스테이가 월임대료 방식으로만 분양하는 것과 달리 전세 임대로 5년간 거주가 가능합니다.

분양 규모는 전용면적 73~84㎡ 894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5년 분양전환 임대아파트로 단지 설계나 조경 등이 일반 분양 아파트와 같은 수준으로 주거환경이 뛰어납니다.


단지 바로 앞에 하길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맞으편으로는 복지센터와 도서관도 건설될 예정입니다. 위치는 향남 2지구 초입이라 발안IC에 바로 진입이 가능하고 현재 건설 중인 서해안복선전철 향남역을 향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영7단지나 부영3단지는 바로 앞이 로데오거리와 중심상가라 이용이 편리하지만 조금 떨어져 있는 부영9,10,11단지의 거리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아직 임대료 책정에 대한 내용은 나와있지 않아 향후 공지가 되면 바로 공유하겠습니다.



* 청약일정

10월 21일 : 모델하우스 오픈일
10월26일 : 특별공급
10월27일 : 1순위청약
10월28일 : 2순위청약
11월2일 : 당첨자발표
11월7일~9일 : 정당계약일


* 모델하우스 : 화성시 향남읍 방죽로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