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 쏘렌토 2017년형 가격표 및 카탈로그 정보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올뉴 쏘렌토  2017년형 가격표 및 카탈로그 정보]



르노삼성자동차의 QM6 모델이 9월1일 출시되면서 쏘렌토 상품성 개선 모델인  2017년형이 페이스리프트 쪽에 기대가 있었는데 금일 나온 가격표와 카탈로그를 보니 17MY에 트림별 품목 추가와 옵션 선택의 폭이 넓어진 점 이외에 내외관은 기존과 변경된 사항은 없이 출시되었습니다. 

르노삼성의 QM6를 의식해서인지 프레스티지 트림에 스타일UP과 컴포트1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상위 트림인 노블레스에서만 19인치 크롬휠이나 스마트테일게이트, 동승석 워크디바이스 품목이 옵션 선택으로 가능해져 노블레스 선택을 하지 않고도 가능해졌습니다.





옵션 선택이 노블레스에서만 가능했던 품목이 이번 2017년형은 스타일UP으로 변경되며 프레스티지에서도 선택이 가능해져 이 트림을 구입할 소비자들은 이전 모델보다 차량가격이 낮아지는 효과가 생겼습니다.

또한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이 새로 생기면서 긴급 제동 보조시스템{AEB)추가, 배비연동-어드밴스드스마트크루즈컨트롤, 후축방경보시스템, 차선이탈 경보시스템,  하이빔 어시스트,  슈퍼비선클러스터 품목이 갖줘졌습니다. 


내비게이션 또는 내비게이션UVO2.0 선택시 애플 카플레이어 기능이 추가돼 아이폰 사용자는 스마트폰 화면을 내비게이션 화면에

그대로 연동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관 색상에서 그레비티블루가 추가되었으며, 실내는 알로이 페달, LED도어스카프가 추가되었습니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50만원 정도 상승했습니다.

필자도 어제 2017년형으로 계약을 했는데 기아자동차 임금협상과 추석 연휴가 겹친 관계로 1개월 반정도 출고 대기가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