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캠 sj4000wifi 짭프로 와이파이 연결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액션캠 sj4000wifi 짭프로 와이파이 연결방법]

ActionCamera sj4000wifi Wi-Fi Connection smartphones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우는 몇몇 모델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요즘 야외 활동시 동영상 촬영용으로 일반인들도 넓리 사용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액션캠 sj4000wifi 짭프로를 구입했는데요.
이 모델의 장점은 스마트폰과 와이파이 연동이 되서 실시간으로 촬영되는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j4000wifi, sj5000wifi, sj6000wifi 모델도 같은 방법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레져인구가 점차 늘어나고 즐기면서 액션캠으로 본인이 촬영한 영상을 편집해서 개인 sns에 올리며 공유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SJCAM 어플을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스마트폰에서 SJCAM 어플을 실행합니다. 스마트폰의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활성한 한후 sj4000wifi과 연동시킵니다.
와이파이는 무선공유기 연결과 같은 방법으로 연결시키면 됩니다.sj4000wifi 이 모델 이외에 sj5000wifi, sj6000wifi 도 같은 방법으로 와이파이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촬영한 영상을 와이파이 신호로 받아서 볼 수 있는데 촬영된 영상도 굉장히 선명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