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Pokemon GO 설치하는 방법-apk파일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포켓몬 고 Pokemon GO 설치하는 방법-apk파일]


스마트폰 증강현실 기반으로 제작된 포켓몬go의 열풍이 대단한데요. 미국의 게임제작업체 니안틱에서 만든 포켓몬고는 닌텐도의 대표 게임 캐릭터인 피카츄, 파이리의 사용 권한을 받아 만든 게임입니다. 이 덕분에 닌텐도의 현재 주가는 일주일 사이에 50%이상 급등하는 등 열기가 대단합니다.

포켓몬고는 현재 미국, 호주, 뉴질랜드 3곳에서만 서비스 중이며 한국에서는 GPS문제로 서비스 되지않습니다. 13일엔 강원도 속초와 양양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SNS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쏠리기도 했습니다.

구글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포켓몬고apk파일

https://drive.google.com/file/d/0B-9-tQXeu3HgN1BSM1dpUE5GT0k/view?usp=drivesdk

정식파일이며 아직 정상 플레이는 되지 않지만 게임 구성을 살펴보세요.



첨부한 APK파일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구글아이디로 로그인 연동하면 됩니다.

캐릭터를 선택하고 이제 포켓몬을 잡는 게임이 시작되는데 필자가 테스트하기론 카메라로 증강현실은 되지만 GPS정보가 없어 게임 플레이 진행은 안됩니다.

 
미국의 유저들이 포켓몬고를 플레이하는 사진입니다. 포캣몬을 잡으면 인벤토리에 저장할 수도 있다고하네요. 하루 빨리 정식 서비스되어 플레이할 수있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