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스마트워치 알리익스프레스 직구기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중국 스마트워치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요즘 스마트폰 시장 포화로 제조사는 웨이러블 기기를 속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활발한 분야가 스마트워치로 국내외 IT사에서 선보인 기어S2, LG어베인LTE, 루나워치, 애플워치 등이 시중에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그러나 가장 저렴히 판매되는 루나워치의 판매가가 19만원 대, 나머지 제품들도 30만원 이상으로 가격이 고가 제품이 주류를 이루어 구매하기엔 부담스런 가격대입니다. 지난 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중국산 스마트워치 GT08을 17달러에 직구로 구입했는데 한화로 2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에 현재까지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트에서 구매후기를 올렸는데요.
회사에 착용하고 가니 주변에서 다들 관심을 보입니다. 다들 스마트워치는 처음보는거라 신기해 하네요.거기에 가격을 듣고는 더 놀라고 신기해합니다.



주변 지인들이 스마트워치를 구입해 달라고 부탁해 GT08 제품은 한글이 안되는 점 때문에 패스하고 A9스마트워치 모델을 주문했네요.가격은 두배 이상 비싸지만 한글지원이 되고 심박센서와 G센서가 있어 신체리듬 체크가 가능합니다. GT08을 보름 사용해 보니 전화수신, 문자, 알림은 상당히 유용하더군요. 이런건 비싼 국내 제품이나 저렴한 중국 제품이나 같은 기능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성능이라면 중국 스마트워치를 구입하는 것도 좋을듯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