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중국산 스마트워치 직구후기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중국산 스마트워치 직구]


지날 달 중순에 알리에서 스마트워치 GT08 모델을 직구로 구입했는데요. 오늘 아침에 우체국 집배원 직원이 배송을 해주었습니다. 싱가포르에어포스트로 발송된 물품인데 알리직구 할 때마다 차이나에어포스트였는데 이번엔 싱가포르네요. 직구 후기엔 차이나에어포스트보다 느리다는데 5개 물품 중 가장 빨리 도착했습니다.




역시 물품 포장은 엉망이네요. 제품박스는 아예없네요. 국내에서 이렇게 보냈다면 난리가 났겠죠^^ 구성품은 본품,  충전핀,설명서로 구성되었습니다.


판매자가 보호 필름까지 붙여 보냈는데 필름은 얼마 못가 떨어질 듯 합니다. 지금도 끝자리가 들뜨네요.

UI는 애플워치 스러우며 터치나 반응은 나쁘지 않습니다.

17달러치고는 설정도 알차고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기능도 많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200만화소의 전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고 카메라 잘되긴 합니다. 이 카메라로 작품(?)을 만들 수는 없구요^^

전화기능도 되긴한데 GMS유럽형만 되서 국내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옆면은 충전포트와 스피커 마이크가 자리해 있습니다.반대편 측면에 다이얼은 홈 ON/OFF만 되고 다이얼은 아무 기능이 없습니다.

뒷면 커버를 열면 350mAh의 배터리와 유심, 마이크로SD슬롯까지 있을껀 다 있네요.

여자분이나 아이가 착용하긴 다소 부담되는 크기고 남성분은 착용할만 합니다.

대기화면인데 전화와 메세지 발신은 유심때문에 사용 못하고 블루투스 연결해 전화 수신해보니 수신음성과 마이크 성능 양호합니다. 메세지도 수신은 되는데 한글지원이 안돼 글씨가 깨짐니다. 지금 한글롬 찾고 있으니 적용하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하루 착용해보니 배터리가 깡패네요. 루나워치랑 같은 배터리 용량이라 수명도 긴편입니다.
스마트폰과 연동위해선 마켓스토어에서 GT08앱이나 미디어텍스마트디바이스를 설치해 사용하세요.

총평- 17달러 약 2만원으로 스마트워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글화만 된다면 추천할만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