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KON콘 룬셋팅 공략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넷마블 KON콘 룬셋팅 공략방법]


두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는 시스템인 듀얼액션 RPG KON-Knights Of Night이 4월 6일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내용은 새로운 힘 "룬(RUNE)" 시스템 업데이트입니다. 룬은 획득과 옵션, 성장으로 나눌수 있는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룬을 획득하는 방법은 크리스탈을 이용해 상점 모험지역 모드에서 드랍, 합성을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모험지역에서 용기룬, 헌신룬, 수호룬만  획득이 가능하며 15월드 부터는 영웅, 18월드는 전설등급 드랍이 가능합니다.


* 룬별 옵션

용기룬-공격  헌신룬-파트너  수호룬-방어


용기룬은 공격력 특화인데 방어력 무시 피해와 치명타 피해가 특징입니다. 치명타 피해는 악세사리 옵션으로 커버가 가능하니 방어력무시에 초점을 맞추는게 바람직합니다. 이외에 무기효과발동확률의 옵션은 CC기 무기를 장착한 파트너에게 장착거나 데미지 무기 사용시 탁월합니다. 이 후 추가될 PVP모드에서도 효과른 볼듯합니다.

헌신룬은 파트너에 특화된 옵션으로 마지막 옵션들인 파트너 옵보단 치명타확률이 더 유용합니다.
방어특화 수호룬은 상태이상, 치명타 피해감소와 회피율, 치명타 저항옵션의 방어입니다.
명중률은 용기, 수호, 헌신룬 모두 공통으로 붙는데 모험지역 모드 15월드 이상되면 빗맞음이 잦으니 명중에 박아줍니다. 모험모드용 사냥 셋팅에서는  용기에 방어력무시를 박고 수호, 헌신룬에 치명타확률과 명중률을 올려줍니다.


영광룬은 모험지역 모드에서는 드랍되지 않으며 희귀룬에 걸맞게 다양한 옵션이 따라옵니다. 방어력무시, 치명타피해, 피해감소, 치명저항, 회피율 등과 희귀옵이라고 할 수 있는 흡혈까지 붙습니다.


3. 성장

룬의 성장은 합성과 진화를 통해 가능한데 합성은 동일 등급의 룬5개 룬을 이용하여 한 등급 상위의 룬을 랜덤으로 획득하며 진화는 한 등급 상위의  4개의 룬을 재료로 사용하여 원하는 룬의 등급을 한단계 올려줍니다. 룬의 종류와 옵션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모바일RPG 게임류들이 상당히 비슷하게 운영되는데 수호 헌신 용기룬은 모험지역을 통해 드랍률이 높으므로 옵션변경 보다 필요한 옵션이 뜬 룬을 드랍 후 진화를 통해 성장 시키는게 좋고 그외 그 밖에 옵션은 합성으로 등급을 올려 진화 재료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영광의 룬은 얻기 힘드므로 옵션변경을 통해 필요한 옵션을 얻습니다.영광의 룬은 진화시에도 같은 등급의 룬만 재료로 사용가능하니 진화보단 높은 등급의 수호, 헌신, 용기 룬 조합 후 획득하거나 크리스탈 뽑기로 획득 이후 옵션변경을 해 얻습니다.

영광 룬에서만 옵션변경을 진행하고 수호, 헌신, 용기 룬은 필요한 옵션이 붙은 룬 획득 후 진화하는것이 핵심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