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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트킹덤 글래디에이터 스킬트리 포인트 찍는법]
모바일RPG 게임들이 스킬이 플레이에 영향이 큰데요. 로킹은 렙업시 스킬트리 포인트를 부여하는데 4:33 전작 게임인 블레이드에선 스킬트리가 반격위주로 습득했던 단순 구성되었지만 로킹에선 슬레이어(검사)나 글래디에이터(전사)의 스킬이 다양해 게임의 공을 많이 들였습니다.
휠윈드에서 회전칼날 → 회전증가1 → 스톰발사에 1개씩 포인트를 올립니다.
제노사이드에서 사이클론강화(피격된 적이 그로기상태) → 사자후(스턴) → 천벌(주변몹 벼락광역)에 포인트를 올립니다.
반격에서 반격횟수증가1(2번째 반격연타) → 반격횟수증가2(3번째 반격연타)를 습득합니다. 전작 블레이드를 플레이해 보신 분들은 공감하실 텐데요. 반격 스킬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보스몹이나 난투장, 리그전 등에서 스킬 쿨타임이 돌때 상당히 유용합니다.
연계기에서 상단의 스핀어택 연타강화(회전타격2회 후 그로기) → 솟구치는 칼날(지면에서 칼날 솟구친 후 적 그로기)을 습득.하단엔 대시어택 검기발사(검기발사 후 그로기스턴) 1개를 습득합니다.
그로그에서 그로기다운 스킬강화(그로기다운 공격의 피해범위 증가)
그로그스킬 스턴강화(그로기스턴 공격의 피해범위 증가)
위 2개를 습득하면 연계기스킬 에너지 회복(적타격 때마다 연계기 스킬 재사용 시간감소)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에서 처럼 초반엔 패시브는 가급적이면 올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효율성이 별로 없고 포인트가 많지 않으므로 액티브로 찍는 것이 확실히 스킬 체감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RPG 게임들이 스킬이 플레이에 영향이 큰데요. 로킹은 렙업시 스킬트리 포인트를 부여하는데 4:33 전작 게임인 블레이드에선 스킬트리가 반격위주로 습득했던 단순 구성되었지만 로킹에선 슬레이어(검사)나 글래디에이터(전사)의 스킬이 다양해 게임의 공을 많이 들였습니다.
휠윈드에서 회전칼날 → 회전증가1 → 스톰발사에 1개씩 포인트를 올립니다.
제노사이드에서 사이클론강화(피격된 적이 그로기상태) → 사자후(스턴) → 천벌(주변몹 벼락광역)에 포인트를 올립니다.
반격에서 반격횟수증가1(2번째 반격연타) → 반격횟수증가2(3번째 반격연타)를 습득합니다. 전작 블레이드를 플레이해 보신 분들은 공감하실 텐데요. 반격 스킬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보스몹이나 난투장, 리그전 등에서 스킬 쿨타임이 돌때 상당히 유용합니다.
연계기에서 상단의 스핀어택 연타강화(회전타격2회 후 그로기) → 솟구치는 칼날(지면에서 칼날 솟구친 후 적 그로기)을 습득.하단엔 대시어택 검기발사(검기발사 후 그로기스턴) 1개를 습득합니다.
그로그에서 그로기다운 스킬강화(그로기다운 공격의 피해범위 증가)
그로그스킬 스턴강화(그로기스턴 공격의 피해범위 증가)
위 2개를 습득하면 연계기스킬 에너지 회복(적타격 때마다 연계기 스킬 재사용 시간감소)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에서 처럼 초반엔 패시브는 가급적이면 올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효율성이 별로 없고 포인트가 많지 않으므로 액티브로 찍는 것이 확실히 스킬 체감이 될 수 있습니다.
2016/02/26 - [모바일/게임] - 로스트킹덤 슬레이어 스킬트리 포인트 찍는법
슬레이어 스킬 포인트는 윗 글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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