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스토리

UFC231 할로웨이 오르테가 한국시간 실시간 중계 방송 안내 본문

라이프

UFC231 할로웨이 오르테가 한국시간 실시간 중계 방송 안내

@*@ 2018.12.08 23:50
한국 시간으로 9일 오전 열리는 메인 카드 UFC231 경기는 페더급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와 랭킹 1위 브라이언 오르테가 캐나다 토론토 스코샤뱅크 아레나에서 메인 이벤트로 치뤄지며, 여성 플라이급 타이틀전 발렌티나 셰브첸코 vs 요안나 옌드레이칙 경기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동갑내기 라이벌인 페더급 강자가 과연 챔피언 벨트를 두고 방어전을 지켜낼지 아니면 새로운 챔피언이 벨트를 거머쥘지  전세계 격투기 팬들이 대결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실시간 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10월에는 2018년 최고의 매치로 주목받았던 미국 라스베거스 T모바일 아레나 경기장에서 펼쳐진 UFC229 하빕과 맥그리거의 경기에선 이슈 메이커인 맥그리거가 하빕에게 초크패로 실력 차이를 보이며 패배해 많은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하빕의 팬들은 열광했지만 수 많은 팬들을 두고 있는 맥그리거는 패배로 인해 실망스러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더군다나 경기 후에는 폭행과 난투극 장면까지 연출하면 또 하나의 이슈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동갑내기인 할로웨이와 오르테가의 경기는 지난 7월 UFC226에서 맞대결 할 예정이었으나 맥스 할로웨이가 뇌진탕 증세를 보이면서 연기된 바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은 그가 개체로 인한 무리한 감량으로 뇌진탕 증세가 발생했다며 건강을 의심하기도 했습니다. 이런일 때문인지 8일 개체 통과 미디어 행사에서는 검지 손가락을 입에 대며 조용히 하라는 제스처를 취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예정 되었던 UFC226 경기가 취소되고 UFC측은 오르테가와 제레미 스티븐스의 타이틀전을 추진했으나 오르테가의 반대로 인해 무산되고 이번 UFC231에서 할로웨이와 경기로 챔피언전을 벌이게 됩니다.

할로웨이는 이번 경기가 2차 타이틀 방어전이며, 옥타곤 13연승의 도전이며, 오르테가는 15승 1무효 무패의 전적을 이어갈 중요한 경기입니다.



9일 캐나다 토론토 스코샤뱅크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231 경기 시작은 한국 시간 아침 8시 15분부터 중계되는데요.


메인 카드 5경기는 낮 12시부터 스포티비 등을 통해 중계되며, 인터넷 실시간 중계는 본문을 참고하세요.

UFC231 할로웨이 VS 오르테가 실시간 중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