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연 3.1%이자 정기적금 이벤트

지난해 보다 기준금리가 상승하다보니 시중 은행과 금융 관련 회사의 대출 금리 또한 일제히 오르고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이나 신용대출을 실행하신 분들의 부담도 덩달아 커지고 있으나 예금 금리도 상승하고 있어서 단발성이긴 하지만 3%의 예금 금리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외국계 은행과 합병해 운영 중인 SC제일은행이 9월 28일까지 12개월 만기 퍼스트 가계적금에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하면 연 3.1%의 금리를 적용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시중 제 1금융권 은행들이나 저축은행 등에서도 연 3% 이상의 이자가 발생하는 적금은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흔한 상품이 아닌데요. 이벤트로 한시적으로만 판매하고 있긴한데 12개월 동안만 불입하면 만기되는 상품이라 단기간에 3%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어서 수익이 적지는 않습니다.


월 적립금 자동이체 금액은 10만원이나 20만원만 선택할 수 있으며, 개인고객 1인당 1개의 이벤트 적금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적금 가입 후 중도 해지하거나 다시 신규 가입때는 이벤트 금리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이벤트성이니 만큼 적금 불입 금액이 10만원과 20만원 중에서만 선택할 수 있어 아쉽지만 적지않은 3.1%의 수익이 가능하니 꼭 가입해 보세요.


글쓴이는 이런 이벤트를 이용한 재테그 상품들을 여러개 운용하고 있어 쏠쏠한 수익을 맛보고 있습니다. 소소한 금액이라 할지라도 여러 상품들을 찾아 가입하면 한 해 들어오는 수익률도 덩달아 올라 있으니 정보에 귀기울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