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슈퍼 휴무일 및 영업시간 검색하는 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롯데마트의 자회사 유통 전문점인 롯데슈퍼는 규모가 큰 도시보다 비교적 작은 동네 단위로 자리해 있는데요. 필자가 거주하고 있는 곳 근처에서 영업을 하다보니 대형 마트보다 더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중고등학교에 다니는 자녀가 있다보니 학교에 등교해 급식을 먹을때 외에는 저녁이나 주말에 요리를 자주하다 보니 장보는 빈도도 높을 수 밖에 없죠. 롯대슈퍼도 엄연히 대기업 계열이다 보니 영업시간이 일정하고 정부에서 지정한 의무 휴무까지 그대로 적용받습니다. 영업시간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니 참고하세요.



롯데슈퍼 휴무일 및 영업시간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롯데슈퍼 영업점은 전국에 145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영업하고 있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롯데슈퍼를 입력해 주세요. 검색 결과가 나타나면 소분류 메뉴인 전국 매장안내를 클릭해 줍니다.


동명/매장명으로 검색하기 페이지가 나타나면 현재 거주하고 계시는 곳의 읍면동을 입력하거나 지역 찾기를 이용해 검색해 줍니다.



서울 개포점을 검색해 보면 영업시간이 오전 0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시간으로 운영됩니다.

배송가능 지역도 표기되어 있는데, 주공아파트 1,2,3,4단지/우성아파트 3,9차/현대 1,2,3/ 시영아파트 등이 배송 가능지역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배송료는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달이 가능합니다. 매장의 배송 가능이 가능한 시간이 있는데, 배송회차 안내를 클릭하셔서 필요한 시간대에 주문 후 배송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현재 필자가 거주하고 있는 화성시 신향남점인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개포점하고 영업시간이 다르다는걸 확인할 수 있죠.

배송 가능 지역은 향남 택지지구 일대와 발안 사거리 초입까지 가능하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필자는 평일 이용때는 직접가서 장을 보는데, 주말에 일이 있거나 외출을 하게 되면 미리 인터넷 주문을 통해 주문 후 배송을 받아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영업점의 휴무일을 알아보는데요. 거주하는 지역마다 휴무일이 틀린 경우도 있기때문에 사시는 곳의 영업점을 검색하고 인터넷 전단보기를 

클릭하면 왼쪽에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영업시간이나 휴무일을 확인하시고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