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i수능특강 기출문제 교재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지난해 수능 시험을 본 조카와 공부 방법에 관해 대화를 했는데요. 올 해 고등학교에 진학한 딸아이에게 도움이 될 몇가지 이야기를 조언해 주었는데, 첫번째로 손꼽은게 ebsi수능특강과 강의더군요. ebs에서 강의하는 강사진만 하더라도 실력이 출중한 분들이 직접 온라인 강의를 하다보니 수험생이나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가입 회원만 하더라도 800만명에 달하며 30만명이 넘는 회원들이 동시에 접속해 여러 온라인 강의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ebs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의 교재 및 수능 기출 문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니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포털 사이트에서 EBSi를 검색한 후 EBS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정보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수능 무료 인터넷 강의, 모의고사, 모의평가, 기출문제, 대입, 수시, 논술, 등급컷등 꼭 필요한 것들은 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오면 가장 눈에 띄는게 2019수능의 남은 요일이 보입니다. 카테고리는 선생님, 모든강좌, EBS교재, 입시정보, 수시논술, 기출문제 등이 메뉴로 있어 필요한 부분을 손쉽게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네요. 


교재를 다운로드 하려면 EBS교재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왼쪽에 카테고리가 나타나는데요. 연계 교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이 연계 교재는 2019년 수능 특강을 과목별로 정리해 PDF파일로 업로드 되어있는데요. 


 

필요한 과목을 다운로드해 PDF파일 읽기 프로그램으로 보거나 프린트해서 공부하시면 되겠습니다. 파일로 바로 읽거나 프린트로만 공부하기 어렵다면 교재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구매하셔도 되니 참고하세요.


가장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문제은행 카테고리에서 기출문제를 다운로드하면 문제와 정답, 해설까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해설 강의까지 들을 수 있으며, 연도별로 원하는 수능 회차를 선택해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만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수험생 여러분들은 공부할때 큰 도움이 되니 꼭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