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S9+ 특별보상혜택 보상금 수령했어요! :: 연금저축 irp isa 경제 투자백서
반응형
마땅이 특별보상혜택을 신청할 중고 스마트폰이 없어서 가입확인서 서류만 준비하고 시간만 지나고 있었는데요. 아는 지인에게 갤럭시S3 단말기를 얻어와 스마트체인지에서 신청해 보상을 담당하는 업체에서 검수 완료 후 최종 보상금까지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특별보상혜택 신청부터 보상금 수령까지 간단하게 포스팅해 볼께요. 그리고 스마트체인지 사이트는 하단에서 접속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 신청방법

가입확인서의 구비서류를 요구해서 준비를 했는데 이 서류는 필요 없습니다. 스마트체인지 사이트에서 본인의 갤럭시S9 단말기의 고유 IMEI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가입인증과 단말기 인증이 되던군요.

삼성 스마트체인지 바로가기 이곳으로 이동하셔서 본인 단말기를 인증 후 보상받을 중고 스마트폰의 IMEI를 입력합니다. 다음 반납할 스마트폰의 고장 유무를 입력하고, 전면, 후면, 하단의 사진을 촬영 후 등록, 수거 날짜를 지정하면 우체국 택배 기사님이 방문해 수거해 갑니다.



신청 직후 대행업체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 최종 확인 메세지가 전송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 후 택배를 통해 수거해 가기 때문에 편리성이 좋더군요. 보통 신청자가 택배를 직접 접수해야 하는 불편함이라 생각했지만 그런 번거로움이 없어서 따로 시간 할애 할 필요도 없죠.



반납하기 전 오래되고 뒷케이스가 파손된 갤럭시S3 스마트폰인 만큼 검수 과정에서 보상 금액이 차감될줄 알았는데 최종보상  금액 그대로 입금되었습니다.

신청기간이 얼마남지않았습니다. 갤럭시S9, S9+구매자 분들은 소지하고 있는 중고 단말기를 신청하시고 만약 없다면 주변 지인들께 부탁해 보세요. 중고로 구입해 신청하는 것도 이득입니다.

신청기간은 6월 30일까지입니다. 아직 안하신 분은 서두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